가족 외식으로 딱! 삼송역 근처 샤브올데이에서 맛보는 신선한 고양 샤브샤브 맛집 탐험기

차가운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던 주말, 따뜻한 국물이 간절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문득 떠오른 곳이 있었다. 삼송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샤브올데이. 평소 깔끔하고 신선한 재료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망설임 없이 발걸음을 옮겼다.

매장에 들어서자 넓고 쾌적한 공간이 눈에 들어왔다. 통유리창으로 쏟아지는 햇살 덕분에 실내는 한층 더 밝고 따뜻하게 느껴졌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넉넉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가족 단위 손님들이 특히 많아 보였는데,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모님들도 여유로운 모습이었다. 넓은 매장 덕분에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부담이 없어 보였다.

자리를 잡고 샐러드바로 향했다. 샤브샤브의 핵심은 신선한 채소 아니겠는가. 샐러드바에는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채소들이 가득했다. 배추, 청경채, 숙주, 쑥갓 등 기본적인 채소는 물론이고, 다양한 버섯과 특수 채소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채소들의 색깔이 어찌나 선명한지, 갓 수확한 듯 신선함이 느껴졌다. 마치 정원을 옮겨 놓은 듯한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왔다. 사진에서 보았던 것처럼 정말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었고, 비어 있는 곳은 즉시 채워지는 모습에 더욱 믿음이 갔다.

신선한 채소가 가득한 샐러드바
싱싱한 채소들이 보기 좋게 정돈되어 있는 샐러드바의 모습

고기 코너에는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준비되어 있었다. 소고기는 샤브샤브용으로 얇게 슬라이스 되어 있었고, 돼지고기는 삼겹살과 목살이 먹기 좋게 잘려 있었다. 고기의 질도 꽤 괜찮아 보였다. 붉은 빛깔이 선명했고, 마블링도 적당히 들어가 있었다.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

육수는 맑은 육수와 매콤한 육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고민 끝에 반반 육수를 선택했다. 맑은 육수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고, 매콤한 육수는 칼칼하면서도 깊은 맛이 매력적이었다. 특히 매콤한 육수는 쌀쌀한 날씨에 딱 어울리는 듯했다.

본격적으로 샤브샤브를 즐기기 시작했다. 맑은 육수에는 신선한 채소를 듬뿍 넣고 소고기를 살짝 데쳐 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았다. 채소의 아삭한 식감과 소고기의 부드러움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다. 특히 쑥갓의 향긋한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정말 좋았다. 매콤한 육수에는 돼지고기를 넣어 먹으니 또 다른 풍미가 느껴졌다. 돼지고기의 기름진 맛이 매콤한 육수와 어우러져 느끼함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샐러드바에는 샤브샤브 재료 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닭강정, 떡볶이, 튀김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들이 많았다. 샐러드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었다. 특히 샐러드바에 있던 샐러드들은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다. 드레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질릴 틈이 없었다.

샤브샤브를 즐기는 모습
싱싱한 채소와 고기를 육수에 넣어 끓여 먹는 샤브샤브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 코너로 향했다. 아이스크림, 빙수, 과일, 커피 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아이스크림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에서 직접 짜서 먹을 수 있었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다. 빙수는 얼음 위에 팥, 떡, 연유 등을 올려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과일도 신선했고, 커피도 향이 좋았다. 특히 망고 빙수를 만들어 먹었는데,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듯했다.

샤브올데이 고양삼송지축점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신선한 재료, 다양한 메뉴, 쾌적한 공간,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든 면에서 흠잡을 데가 없었다. 특히 가족 외식 장소로 강력 추천하고 싶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들이 많고, 넓은 공간 덕분에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계산을 하고 나오면서 직원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직원분은 친절한 미소로 답해주셨다.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왠지 모르게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돌아오는 길, 따뜻한 햇살이 쏟아지는 창밖 풍경을 바라보며 샤브올데이에서의 즐거웠던 시간을 떠올렸다.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정말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었다. 삼송역 근처에서 맛있는 샤브샤브 맛집을 찾는다면 샤브올데이 고양삼송지축점을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이다.

참, 주차도 편리했다. 매장 건물 지하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삼송역과도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다음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부모님도 분명 좋아하실 것 같다. 샤브샤브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고, 샤브올데이의 음식들은 신선하고 건강하기 때문이다. 특히 어른들은 깔끔한 맑은 육수를 좋아하실 것 같다.

깔끔한 샐러드바 전경
다양한 채소와 샐러드 재료가 준비된 샐러드바

샤브올데이 고양삼송지축점은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이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었다. 따뜻한 국물과 신선한 재료, 그리고 정성 가득한 서비스 덕분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평일에는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신정 같은 특별한 날에는 특히 붐빌 수 있으니, 서둘러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나오는 길에 보니, 매장 입구에 다육이 화분을 증정하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다. 다음 방문 때는 꼭 참여해서 귀여운 다육이 화분을 받아 가야겠다. 이런 소소한 이벤트도 샤브올데이의 매력을 더하는 요소인 것 같다.

샤브올데이 고양삼송지축점, 맛과 분위기,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덕분에 추운 겨울,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곳이 되기를 응원한다. 특히 넓은 창가 자리는 시원한 전망을 자랑하며 식사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

디저트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시럽을 듬뿍 뿌려 마무리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맑은 육수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강정, 떡볶이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울 것이다. 특히 직접 만들어 먹는 빙수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어른들은 신선한 채소와 고기를 듬뿍 넣어 건강하고 맛있는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으니, 온 가족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외식 장소임에 틀림없다.

샤브올데이는 단순히 배를 채우는 곳이 아닌,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주는 곳이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소중한 것은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 앞으로도 샤브올데이에서 맛있는 샤브샤브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갈 것이다.

매장의 넓고 깨끗한 환경은 물론, 직원들의 친절함 덕분에 더욱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특히 재료가 부족하면 바로바로 채워주는 서비스는 감동적이었다. 많은 손님들이 있었지만, 직원들은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었다. 이런 세심한 배려가 샤브올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

신선한 야채 코너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야채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꼭 부모님과 함께 창가 자리에 앉아서 맛있는 샤브샤브를 즐겨야겠다. 그리고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해서 다육이 화분도 꼭 받아와야지! 샤브올데이 고양삼송지축점, 앞으로도 나의 최애 맛집으로 꾸준히 사랑할 것이다.

Author: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