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하다 찾은 밀양 숨은 보석, 봉쥬르에서 맛있는 식도락 여행

친구들이랑 갑자기 떠나게 된 밀양 여행! 원래 목적지는 따로 있었는데, 가는 길에 배가 너무 고픈 거야. 그래서 급하게 “밀양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낸 곳이 바로 ‘봉쥬르’였어. 사실 큰 기대는 안 했어. 그냥 배만 채우자는 생각이었지. 근데 웬걸? 여기 진짜 숨겨진 보석 같은 곳이었잖아!

차가 좁은 길을 따라 꼬불꼬불 들어가는데, ‘여기에 식당이 있다고?’ 하는 의문이 들 때쯤, 하얀 건물이 눈에 확 들어왔어. 주차장이 넓어서 일단 합격! 문을 열고 들어가니 따뜻한 조명 아래 아늑한 공간이 펼쳐졌어. 테이블 간 간격도 넉넉해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겠다는 느낌이 딱 왔지.

메뉴판을 보니 파스타, 덮밥 종류가 다양하더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기저기서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던 어향가지덮밥, 명란오일파스타, 그리고 찹스테이크를 주문했어. 메뉴 기다리는 동안 식전빵이 나왔는데, 갓 구운 빵 냄새가 진짜 미쳤어. 따뜻하고 바삭한 빵을 한 입 베어 무니, 살짝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거야. 이때부터였나, 여기 맛집이라는 걸 직감했던 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 메뉴 등장! 어향가지덮밥은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었어. 윤기가 좔좔 흐르는 가지와 고슬고슬한 밥이 산처럼 쌓여 있었거든. 젓가락으로 슥슥 비벼서 한 입 먹으니,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소스가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 가지 특유의 물컹한 식감은 전혀 없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게 진짜 신기했어.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어향가지덮밥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어향가지덮밥

명란오일파스타는 명란이 진짜 아낌없이 들어가 있더라. 톡톡 터지는 명란의 식감이랑 짭짤한 맛이 오일 파스타랑 너무 잘 어울렸어. 면도 딱 알맞게 익어서 후루룩 넘어가는 게 진짜 최고! 특히 식전빵에 파스타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진짜 꿀맛이더라. 왜 사람들이 명란오일파스타, 명란오일파스타 하는지 알겠더라니까.

찹스테이크는 말해 뭐해. 부드러운 소고기랑 신선한 야채를 달콤한 소스에 볶아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든든하더라. 특히 찹스테이크에 들어간 양파가 진짜 신의 한 수!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고, 달콤한 맛이 찹스테이크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려 줬어.

달콤한 소스와 부드러운 소고기의 조화, 찹스테이크
달콤한 소스와 부드러운 소고기의 조화, 찹스테이크

여기 크림 파스타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던데, 다음에는 꼭 크림 파스타 먹어봐야겠어. 옆 테이블에서 먹는 거 보니까 크림 소스가 진짜 진해 보이더라고. 같이 나오는 빵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아.

밥 먹으면서 보니까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오더라.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메뉴도 아이들이 먹기 좋은 것들이 많아서 그런가 봐. 실제로 아기 데리고 온 가족들이 편안하게 식사하는 모습 보니까, 나도 나중에 아이 낳으면 여기 꼭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

푸짐한 한 상 차림
푸짐한 한 상 차림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더라. 주문할 때 메뉴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식사하는 동안 불편한 건 없는지 계속 신경 써주셨어. 덕분에 더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지.

다 먹고 나서는 커피도 한 잔 마셨는데, 커피 맛도 꽤 괜찮았어. 식사부터 커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지. 친구들이랑 “여기 진짜 잘 찾아왔다” 하면서 엄청 만족해했어. 밀양에 이런 맛집이 숨어 있었다니, 진짜 횡재한 기분이었어.

어향가지덮밥, 크림파스타, 칠리새우덮밥 등 다양한 메뉴
어향가지덮밥, 크림파스타, 칠리새우덮밥 등 다양한 메뉴

봉쥬르는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진짜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 실제로 커플 손님들도 꽤 많더라.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오붓하게 데이트하면 얼마나 좋을까!

밀양 천문대나 위양지 갔다가 들르기에도 딱 좋은 위치야. 나도 다음에 밀양 놀러 가면 봉쥬르는 무조건 다시 갈 거야. 그때는 못 먹어본 메뉴들 다 먹어봐야지!

아, 그리고 여기 인테리어도 진짜 예뻐. 하얀 벽에 따뜻한 조명이 더해져서 사진 찍으면 진짜 잘 나오거든. 나도 친구들이랑 사진 엄청 찍었어. 인스타 감성 사진 건지기에도 딱 좋은 곳이야.

따뜻한 분위기의 내부 인테리어
따뜻한 분위기의 내부 인테리어

밀양에서 맛집 찾는다면 봉쥬르 진짜 강추! 후회 안 할 거야. 특히 어향가지덮밥은 꼭 먹어봐. 진짜 잊을 수 없는 맛일걸!

봉쥬르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예쁜 사진도 찍고, 친구들이랑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정말 완벽한 하루였어. 밀양 여행 계획 있다면 봉쥬르 꼭 한번 들러봐. 분명 만족할 거야!

아, 그리고 주차하기도 편하니까 차 가지고 가는 사람들도 걱정 없을 거야. 밀양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드라이브하는 기분도 낼 수 있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곳이었어.

어향가지덮밥과 샐러드
어향가지덮밥과 샐러드

다음에 또 밀양 갈 일 있으면 무조건 재방문할 의사 200%!! 그땐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지. 아, 그리고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메뉴들이 많거든.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밥 먹고 기분 좋아져서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네. 결론은 봉쥬르 진짜 맛집이라는 거! 밀양 지역민들에게도 이미 소문난 맛집이라던데, 역시 맛있는 곳은 다들 알아보는 법인가 봐. 여러분도 꼭 한번 가보세요! 진짜 후회 안 하실 겁니다!

크림 소스가 듬뿍 들어간 크림 파스타
크림 소스가 듬뿍 들어간 크림 파스타

Author: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