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쌈 채소와 푸짐한 인심, 광양에서 찾은 가성비 최고의 대패 삼겹살 맛집

광양으로 향하는 길, 며칠 전부터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대패삼겹살 생각에 마음은 이미 콩밭에 가 있었다. 광양에 도착하자마자, 지인들에게 귀가 닳도록 들었던 그 곳, ‘일품대패’ 광양점으로 곧장 향했다. 평소 웨이팅이 잦다는 이야기에 살짝 긴장했지만, 다행히 이른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있었다.

매장 문을 열자마자 시원하게 펼쳐진 넓은 공간이 눈에 들어왔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넉넉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밝고 깔끔한 분위기 덕분에, 괜스레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느낌이었다. 가족 단위 손님부터 친구들끼리 온 손님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삼겹살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정겨웠다.

싱싱한 쌈 채소가 가득한 셀프바
신선함이 느껴지는 쌈 채소와 다채로운 곁들임 메뉴들이 준비된 셀프바

자리에 앉자마자 눈에 띈 것은 바로 셀프바였다. 싱싱한 쌈 채소들이 종류별로 가득했고, 콩나물, 김치, 버섯 등 구워 먹으면 맛있는 곁들임 메뉴들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특히, 부추 짱아찌와 고추 짱아찌는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라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샐러드바는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고, 직원분들이 수시로 신선한 재료를 채워 넣는 모습에서 음식에 대한 정성이 느껴졌다.

고민할 것도 없이 대패삼겹살을 주문했다. 잠시 후, 기다리던 대패삼겹살이 테이블에 놓였다. 얇게 썰린 대패삼겹살의 붉은 빛깔이 신선함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했다. 500g이라는 넉넉한 양에 다시 한번 감탄했다. 함께 나온 감자, 버섯, 그리고 꼬불꼬불한 라면사리까지 곁들여 구워 먹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입안에 침이 고였다.

불판이 달궈지자 대패삼겹살을 올려 구워주기 시작했다. 얇은 대패삼겹살은 순식간에 노릇노릇하게 익어갔다. 고소한 기름이 흘러나오면서 풍기는 향긋한 냄새가 식욕을 자극했다.

노릇하게 구워진 대패삼겹살
지글지글 익어가는 대패삼겹살과 김치의 환상적인 조화

잘 익은 대패삼겹살 한 점을 집어 입에 넣으니, 얇은 두께에도 불구하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다. 잡내 없이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다. 셀프바에서 가져온 싱싱한 쌈 채소에 싸 먹으니, 아삭한 식감과 향긋한 채소 향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었다. 특히, 짭짤하면서도 향긋한 부추 짱아찌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싹 가시고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김치와 콩나물도 불판에 함께 올려 구워 먹으니 또 다른 별미였다. 특히, 잘 익은 김치의 새콤한 맛과 대패삼겹살의 고소한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다. 구운 김치에 싸 먹는 대패삼겹살은 정말 꿀맛이었다. 쫀득한 팽이버섯도 함께 구워 먹으니 식감이 더욱 풍성해졌다.

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난 후에는 볶음밥을 주문했다. 직원분들이 직접 테이블에서 볶음밥을 만들어주셨는데, 현란한 손놀림으로 만들어지는 볶음밥을 보는 재미도 쏠쏠했다. 김치, 콩나물, 김가루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볶음밥은 정말 환상적인 맛이었다. 특히, 불판에 살짝 눌어붙은 볶음밥은 바삭하면서도 고소해서 더욱 맛있었다.

대패삼겹살과 곁들여 먹으면 맛있는 채소와 버섯
대패삼겹살과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다채로운 곁들임 재료들

식사를 마치고 나니 배가 정말 불렀다.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대패삼겹살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에 정말 만족스러웠다. 게다가,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더욱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테이블을 정리해주시는 분부터 볶음밥을 만들어주시는 분까지, 모두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손님들을 맞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일품대패’ 광양점은 가성비 좋은 가격에 신선하고 맛있는 대패삼겹살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넉넉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는 덤이었다. 광양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다시 들르고 싶은 곳이다. 다음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와서 함께 맛있는 대패삼겹살을 즐겨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매장을 나서면서, 왜 많은 사람들이 ‘일품대패’를 광양 맛집으로 추천하는지 알 수 있었다. 맛, 가격, 서비스, 분위기,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곳이었다. 특히, 푸짐한 쌈 채소와 다양한 곁들임 메뉴가 준비된 셀프바는 ‘일품대패’만의 특별한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광양에서 맛있는 대패삼겹살을 맛보고 싶다면, ‘일품대패’ 광양점을 강력 추천한다.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이다.

싱싱한 쌈 채소
싱싱한 쌈 채소는 ‘일품대패’의 자랑!
푸짐하게 차려진 테이블
푸짐한 한 상 차림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곳
함께 구워먹는 채소들
다양한 곁들임 채소와 함께 즐기는 풍성한 맛
고기와 김치의 조합
고소한 고기와 매콤한 김치의 환상적인 콜라보
노릇노릇 구워진 고기
언제 먹어도 맛있는 대패삼겹살
푸짐한 고기 한 접시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푸짐한 양
가지런히 놓인 고기
보기에도 좋은 땟깔 좋은 대패삼겹살
싱싱한 쌈채소
신선함이 살아있는 쌈 채소

Author: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