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 정원에서 즐기는 영종도 화덕피자, 그 이상의 특별한 맛집

오랜만에 평일 휴가를 맞아, 콧바람도 쐴 겸 영종도로 향했다. 목적지는 이미 소문으로 익히 들어 알고 있던 ‘온더플로우’. 드넓은 공간과 아름다운 인테리어, 맛있는 커피와 화덕피자로 유명한 곳이었다. 인천 하늘도시 인근에 이런 멋진 곳이 숨어있다니,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차를 몰아 도착한 온더플로우는 멀리서부터 웅장한 규모를 자랑했다. 4층까지 마련된 넉넉한 주차 공간 덕분에 편안하게 주차를 마칠 수 있었다. 외관은 마치 현대적인 미술관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모습이었다. 푸른 하늘 아래, 건물을 감싸듯 드리워진 녹음이 싱그러움을 더했다.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탄성이 절로 나왔다. 높은 천장과 넓은 공간, 그리고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인테리어가 펼쳐졌다. 단순히 예쁜 카페를 넘어, 마치 거대한 정원에 들어선 듯한 느낌이었다. 은은한 조명 아래, 테이블마다 놓인 푸른 식물들이 싱그러움을 더했다. 중앙에는 작은 연못과 분수가 설치되어 있어 시원한 물소리가 청량하게 울려 퍼졌다.

카페 내부 전경
카페 중앙에 조성된 미니 연못과 분수가 시원함을 더한다.

넓은 공간은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었다. 마치 숲 속을 옮겨 놓은 듯한 초록빛 공간, 아늑한 분위기의 나무 테이블 공간, 그리고 화려한 샹들리에가 돋보이는 공간까지. 취향에 따라 원하는 자리를 골라 앉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다. 나는 창밖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메뉴를 살펴보니, 커피와 음료는 물론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다. 특히 화덕피자는 온더플로우의 대표 메뉴 중 하나라고 했다. 빵 종류도 다양했는데, 트러플 소금빵, 명란 소금빵 등 독특한 소금빵들이 눈길을 끌었다.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보였다.

고민 끝에 나는 블루베리 고르곤졸라 피자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다. 주문을 마치고 카페를 둘러보며 사진을 찍는 동안,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블루베리 고르곤졸라 피자
달콤한 블루베리와 고소한 고르곤졸라 치즈의 환상적인 조합, 블루베리 고르곤졸라 피자

화덕에서 갓 구워져 나온 피자는 따끈한 온기를 자랑했다. 고르곤졸라 치즈의 깊은 풍미와 블루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냈다. 쫄깃한 도우는 씹을수록 고소했고, 신선한 재료들은 입안 가득 풍성한 식감을 선사했다. 자몽에이드는 상큼하고 시원해서 피자와의 조화가 훌륭했다.

피자를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왜 이곳이 영종도 맛집으로 불리는지 알 수 있었다. 단순히 맛있는 피자를 파는 곳이 아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이었다. 아름다운 인테리어, 훌륭한 맛,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다.

혼자 왔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어색하지 않았다. 오히려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었다. 창밖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고, 책을 읽고, 음악을 듣는 동안, 일상의 스트레스는 어느새 깨끗하게 씻겨 내려갔다.

온더플로우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넓은 공간은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충분하고, 중앙의 연못과 분수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타, 피자, 빵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유실까지 마련되어 있는 점도 엄마들에게는 큰 장점이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
다채로운 색감과 독특한 구조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도 온더플로우의 매력 중 하나다. 반려견과 함께 실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하다.

온더플로우에서는 종종 음악 공연도 열린다. 내가 방문했을 때에는, 아름다운 노부부 선생님들의 공연이 펼쳐지고 있었다. 감미로운 음악은 카페의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기는 음악 공연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다.

평일에는 음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인근 주민이라면 더욱 저렴하게 온더플로우의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6시 이후에는 피자나 파스타 등 메뉴 할인도 진행되니,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온더플로우는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파는 곳이 아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아름다운 인테리어, 훌륭한 맛,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영종도를 방문한다면, 꼭 한번 들러보길 추천한다.

넓고 쾌적한 카페 내부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어느덧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었다. 온더플로우의 야경은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은은한 조명 아래, 건물의 아름다운 라인이 더욱 돋보였다. 편리한 주차 시설 덕분에, 밤 늦게까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돌아갈 수 있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 온더플로우에서의 기억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았다.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공간, 그리고 따뜻한 분위기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던 곳.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영종도에 이런 멋진 곳이 있다는 사실이, 새삼 뿌듯하게 느껴졌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
화려한 색감의 창문이 인상적인 내부 인테리어

온더플로우는 단순한 카페가 아닌,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휴식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영종도를 방문한다면, 꼭 한번 온더플로우에 들러 특별한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

돌아오는 길, 창밖으로 펼쳐진 바다 풍경은 온더플로우에서의 여운을 더욱 깊게 만들었다. 다음에는 꼭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곳을 다시 찾아,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 인천 하늘도시의 숨겨진 보석, 온더플로우는 내 마음속에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카페 외부 전경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온더플로우
스테이크와 감자튀김
브라우니와 음료
다양한 빵 종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