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처럼 달콤한 추억, 두류광장 데이트 맛집 미츠가에서 맛보는 특별한 돈까스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영화 시작 전, 롯데시네마가 있는 두류광장 근처에서 저녁 식사를 하기로 했다. 영화관람 전후로 식사할 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지 주변은 활기가 넘쳤다. 뭘 먹을까 고민하며 주변을 둘러보던 중,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 냄새에 이끌려 나도 모르게 미츠가라는 돈까스 전문점 앞에 멈춰 섰다. 돈까스, 파스타, 카레, 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는 안내 문구에, 이곳이라면 각자 취향에 맞는 음식을 고를 수 있겠다는 생각에 망설임 없이 문을 열었다.

문을 열자 따뜻한 조명이 은은하게 비추는 아늑한 공간이 눈에 들어왔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넉넉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혼밥을 즐기기 좋은 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펼쳐보니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돈까스 종류만 해도 안심, 등심, 치즈, 고구마 등 여러 가지가 있었고, 파스타와 카레, 우동도 각자의 개성을 뽐내고 있었다.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다가, 돈까스와 파스타 둘 다 포기할 수 없어서 커플 세트를 주문하기로 했다. 커플 세트는 안심카츠, 통모짜렐라치즈카츠, 그리고 베이컨 로제 파스타로 구성되어 있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할 수 있었다. 메뉴 사진과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고르는데 어려움은 없었다. 잠시 후, 따뜻한 물수건과 함께 식전 스프가 나왔다. 부드러운 크림 스프는 차가운 날씨에 얼었던 몸을 사르르 녹여주는 듯했다.

스프를 음미하고 있을 때, 드디어 기다리던 메뉴들이 하나둘씩 테이블 위에 차려졌다. 쟁반 위에 정갈하게 담겨 나온 음식들을 보니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먼저 눈에 띈 것은 안심카츠였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안심카츠는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좋았다. 튀김옷 안의 부드러운 안심은 입안에서 살살 녹는 듯했다.

윤기가 흐르는 밥과 돈까스, 샐러드, 소스, 김치, 장아찌가 정갈하게 담겨있다.
겉바속촉의 정석, 안심카츠

함께 나온 밥은 윤기가 자르르 흘렀고,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샐러드와 김치, 장아찌도 신선하고 깔끔했다. 돈까스 소스 외에도 와사비, 소금, 매콤 시즈닝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특히, 와사비를 살짝 올려 먹으니 돈까스의 느끼함은 잡아주고 풍미는 더해져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다음으로 맛본 메뉴는 통모짜렐라치즈카츠였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치즈카츠는 비주얼부터가 압도적이었다. 젓가락으로 살짝 들어 올리니 치즈가 쭈욱 늘어났다.

돈까스, 치즈카츠, 새우튀김, 감자튀김, 샐러드가 한 접시에 담겨있다.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 통모짜렐라치즈카츠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치즈의 풍미는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치즈의 조화는 환상적이었다.

마지막으로 맛본 메뉴는 베이컨 로제 파스타였다. 매콤한 로제 소스와 베이컨의 조합은 정말 훌륭했다. 파스타 면도 적당히 잘 익었고, 소스도 면에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다. 특히, 느끼할 수 있는 로제 파스타에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다.

로제 파스타 위에 치즈와 채소가 올려져 있다.
매콤한 맛이 일품, 베이컨 로제 파스타

커플 세트 메뉴는 둘이서 먹기에 양도 푸짐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돈까스와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좋았다.

식사를 마치고 나니 후식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를 제공해 준다는 안내를 받았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입가심을 하니 정말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었다. 커피 맛도 훌륭해서, 굳이 카페에 들르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미츠가에서는 음식 맛뿐만 아니라 친절한 서비스도 인상적이었다.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하고 상냥했으며, 필요한 것이 없는지 꼼꼼하게 챙겨주었다. 덕분에 편안하고 기분 좋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계산을 하고 나가려는데, 사장님께서 밝은 미소로 인사를 건네주셨다. 덕분에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가게를 나설 수 있었다.

미츠가에서 맛있는 돈까스와 파스타를 먹고, 영화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영화 데이트를 즐기니 더욱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미츠가는 롯데시네마 광장점에 주차하면 되기 때문에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손님들을 위해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다음에 또 두류광장 근처에 올 일이 있다면, 망설임 없이 미츠가를 다시 방문할 것이다. 그땐 다른 메뉴들도 한번 맛봐야겠다. 특히, 매콤한 카레 돈까스와 수제 우동 맛이 궁금하다.

미츠가는 맛, 가격, 서비스, 분위기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특히, 혼밥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테이블 위에 돈까스, 파스타, 곁들임 메뉴들이 놓여있다.
다양한 메뉴를 한 곳에서

오늘 대구 두류동에서 찾은 이 맛집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미츠가. 다음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발걸음을 옮겼다.

돈까스와 파스타, 밥, 김치, 장아찌가 쟁반 위에 올려져 있다.
정갈한 한 상 차림
테이블 위에 돈까스와 파스타, 음료가 놓여있다.
든든한 식사
밥 위에 계란과 돈까스가 올려진 카레덮밥
향긋한 카레향이 가득
테이블 위에 돈까스와 곁들임 메뉴, 국이 놓여있다.
깔끔한 식사
테이블 위에 돈까스와 감자튀김, 샐러드가 놓여있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