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롯데마트에서 만난 행운, 맥도날드 서산DT점 맛있는 추억 여행

어스름한 저녁, 서산 하늘농원에 들러 싱싱한 채소를 한 아름 안고 나니 슬슬 배가 고파지기 시작했다. 마침 근처에 맥도날드 서산DT점이 있다는 사실이 떠올랐다. 며칠 전부터 새롭게 출시된 메뉴가 궁금했던 터라, 망설임 없이 차를 몰아 그곳으로 향했다.

저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 커다란 M자 간판. 왠지 모르게 마음이 설렌다.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할까 잠시 고민했지만, 매장 안에서 갓 만든 따뜻한 햄버거를 맛보고 싶다는 생각에 주차장으로 향했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니 활기찬 분위기가 나를 반겼다. 주문을 하기 위해 키오스크 앞으로 향했다. 스크린에는 먹음직스러운 신제품 광고가 가득했다. 특히 강렬한 붉은색 배경에 마라 소스가 듬뿍 뿌려진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의 모습은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맥도날드 신메뉴 광고판
매혹적인 비주얼의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광고

고민 끝에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세트와 함께, 맥도날드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베이컨 토마토 에그 맥머핀을 추가로 주문했다. 곧바로 결제를 마치고, 주문 번호가 뜨기를 기다리며 매장을 둘러봤다.

높은 천장과 넓은 창 덕분에 매장이 시원시원하게 느껴졌다. 한쪽 벽면에는 “I WANT GREAT be STRONG and make my HAPPY LIFE”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공간이었다.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알림이 뜨자, 픽업대로 향했다. 직원분들은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지만, 모두 친절한 미소를 잃지 않았다. 내가 주문한 메뉴를 건네받고, 따뜻한 햄버거의 온기가 손끝으로 전해져 왔다.

자리를 잡고 앉아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 포장지를 조심스럽게 뜯었다. 붉은 마라 소스가 윤기를 뽐내며 빵과 치킨 패티 위를 덮고 있었다. 한 입 크게 베어 무니, 바삭한 치킨 패티의 식감과 함께 알싸한 마라 향이 입안 가득 퍼져 나갔다.

주문 대기 화면

마라 특유의 얼얼함이 혀끝을 자극했지만, 과하지 않고 딱 기분 좋을 만큼이었다. 매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어우러져 정말 멈출 수 없는 맛이었다. 기본 치킨 버거와는 완전히 다른, 개성 넘치는 맛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함께 주문한 감자튀김도 빼놓을 수 없다. 갓 튀겨져 나온 감자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다. 짭짤한 시즈닝이 더해져,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했다.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를 순식간에 해치우고, 이번에는 베이컨 토마토 에그 맥머핀을 맛볼 차례. 잉글리시 머핀 사이에 베이컨, 토마토, 계란이 층층이 쌓여 있는 모습이 보기만 해도 든든했다.

한 입 베어 무니, 부드러운 계란과 짭짤한 베이컨, 상큼한 토마토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특히 잉글리시 머핀의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이었다. 아침에 먹으면 하루 종일 든든할 것 같은 맛이었다.

맥도날드 서산DT점 외관

어느덧 햄버거와 감자튀김, 맥머핀을 모두 비우고 나니 배가 든든했다.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잠시 휴식을 취했다. 창밖을 바라보니, 어둠이 짙게 드리워진 서산 시내의 풍경이 눈에 들어왔다.

식사를 마치고 매장을 나서기 전, 화장실에 들렀다. 화장실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은은한 향기가 기분 좋게 느껴졌다.

맥도날드 서산DT점에서의 식사는,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더욱 즐거운 경험이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맥크리스피 마라 버거는, 내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앞으로도 종종 이곳에 들러 맛있는 햄버거를 즐겨야겠다.

돌아오는 길, 문득 예전에 어린이날에 맥도날드에서 마리오 카트 피규어를 선물로 받았다는 후기가 떠올랐다. 그때 그 아이는 얼마나 기뻤을까. 나 역시 오늘 맥도날드에서 맛있는 햄버거를 먹으며, 어린 시절의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릴 수 있었다.

서산 롯데마트 근처를 지날 일이 있다면, 맥도날드 서산DT점에 들러 맛있는 햄버거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분명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맥윙

덧붙여, 맥도날드 마니아라면 맥윙도 놓치지 말아야 할 메뉴 중 하나다. 짭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일품인 맥윙은, 맥도날드 햄버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이블에서 주문하면 테이블까지 가져다주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경우, 테이블 서비스가 더욱 유용할 것이다.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맥도날드는 종종 카카오프렌즈와 같은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한다. 이때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으니, 맥도날드 소식을 꾸준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맥도날드 서산DT점은, 맛있는 음식과 편리한 서비스, 그리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곳이다. 서산을 방문할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기를 추천한다. 분명 잊지 못할 태안맛집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맥도날드 내부 좌석
애플파이 콤보 메뉴
맥도날드 화장실 입구
맥도날드 내부 테이블
메뉴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