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고산동에서 찾은, 추억과 낭만이 녹아든 서울 경기 맛집 명륜진사갈비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함께 외식을 하기로 한 날. 아이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메뉴는 만장일치로 ‘고기’로 결정되었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중, 첫째 아이가 얼마 전 친구들과 다녀왔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명륜진사갈비가 떠올랐다. 집에서 멀지 않은 의정부 고산동에 위치해 있어 망설임 없이 목적지를 정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했다.

가게 문을 열고 들어서자, 생각보다 훨씬 넓고 쾌적한 공간이 눈에 들어왔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은은하게 퍼지는 숯불 향과 활기찬 분위기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아이들은 넓은 매장을 뛰어다니며 신이 난 모습이었다.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를 살펴보니,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먼저 눈에 띄었다. 돼지갈비는 물론, 삼겹살, 닭갈비, 껍데기 등 다채로운 선택지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았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었다는 장어 메뉴에 기대감이 컸다.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진열된 냉장고 모습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곧바로 숯불이 들어오고, 기다렸다는 듯이 아이들은 샐러드바로 향했다. 샐러드바에는 신선한 쌈 채소는 물론, 떡볶이, 잡채, 튀김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다. 아이들은 떡볶이와 잡채를 한가득 담아와 맛있게 먹기 시작했다. 샐러드바 한켠에는 팥빙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끌었다.

가장 먼저 맛본 것은 역시 대표 메뉴인 돼지갈비였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돼지갈비를 불판 위에 올리니, 지글거리는 소리와 함께 달콤한 향이 코를 자극했다. 노릇하게 구워진 갈비를 한 입 먹어보니,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 짭짤한 양념 맛이 일품이었다. 부드러운 육질은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정도였다.

돼지갈비를 어느 정도 먹고 난 후에는 삼겹살을 맛보기로 했다. 두툼하게 썰린 삼겹살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았다. 불판 위에 삼겹살을 올리니, 순식간에 기름이 쫙 빠지면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졌다. 잘 구워진 삼겹살을 쌈 채소에 싸서 먹으니, 고소한 풍미와 아삭한 식감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다. 특히 이곳 삼겹살은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다.

불판 위에서 지글거리는 고기들
숯불 위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

이번에 처음 맛보게 된 장어는 기대 이상의 맛이었다. 숯불 향이 은은하게 배어 더욱 풍미가 살아나는 듯했다. 특히 함께 제공되는 소스와 생강채와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은 싹 가시고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었다.

고기를 먹는 중간중간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떡볶이와 잡채도 빼놓을 수 없었다. 특히 떡볶이는 매콤달콤한 양념이 묘하게 중독성이 있어서 자꾸만 손이 갔다. 아이들은 떡볶이에 갈비를 잘게 썰어 함께 먹기도 했는데, 의외로 조합이 훌륭했다.

후식으로는 팥빙수를 직접 만들어 먹었다. 얼음 위에 팥, 젤리, 연유 등을 취향껏 올려 먹으니, 시원하고 달콤해서 입가심으로 제격이었다. 아이들은 팥빙수를 만들면서 장난을 치기도 하고, 서로의 솜씨를 뽐내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명륜진사갈비 고산신도시점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 시설도 잘 갖춰져 있었다. 식사를 마친 아이들은 놀이방에서 뛰어놀면서 에너지를 발산했다. 덕분에 어른들은 편안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친절한 서비스였다. 직원들은 항상 밝은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필요한 것이 없는지 세심하게 챙겨주었다. 불판을 갈아달라고 요청하면 신속하게 처리해주었고, 아이들이 음료수를 쏟았을 때도 당황하지 않고 친절하게 도와주었다. 덕분에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려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아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주셨다. 아이들은 뜻밖의 선물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기뻐했다. 사장님의 따뜻한 배려에 감동받아,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쌈 채소
신선한 쌈 채소와 곁들여 먹는 고기는 최고의 조합이었다.

명륜진사갈비 고산신도시점에서의 식사는 정말 만족스러웠다.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푸짐하게 고기를 즐길 수 있었고, 샐러드바와 놀이방 시설 덕분에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무엇보다 친절한 서비스는 다시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가장 큰 이유였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 아이들은 오늘 먹었던 고기 이야기를 끊임없이 했다. 특히 떡볶이와 갈비를 함께 먹었던 경험이 가장 인상 깊었다고 했다.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들으면서, 오늘 외식 장소를 명륜진사갈비로 정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번 가족 외식 때도 망설임 없이 명륜진사갈비 고산신도시점을 방문할 것이다. 그때는 오늘 맛보지 못했던 다른 종류의 고기들도 꼭 먹어봐야겠다. 그리고 무한리필 생맥주도 꼭 즐겨봐야지!

총평: 의정부 고산동에서 가성비 좋고 맛있는 고기를 즐기고 싶다면, 명륜진사갈비 고산신도시점을 강력 추천한다. 넓고 쾌적한 공간, 다양한 메뉴,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 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춰진 곳이다. 가족 외식은 물론,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바로 명륜진사갈비 고산신도시점이다.

샐러드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샐러드바에는 떡볶이, 잡채, 튀김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종류의 고기
돼지갈비, 삼겹살, 닭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맛볼 수 있다.
놀이방에서 즐겁게 뛰어노는 아이들
아이들이 놀이방에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다.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는 파김치
파김치와 함께 고기를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Author: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